1599-3401

9:00 ~ 18:00 평일 주말, 공휴일 휴무 광고 구매 도와드립니다.


전체

질문 및 답변

[답변]

위약금은 광고 게재 후 첫날부터 발생하며, 총 광고 비용에서 진행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의 10%가 부과 됩니다.


주말이나 공휴일에 메일 등으로 신청이 들어 온 것은 최초로 도래하는 영업일에 신청을 받은 것으로 간주되오니 해지를 원하시는 분은 반드시 영업일 6시 이전에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
[답변]

광고 해지 신청은 전화(1599-3401) 또는 메일(1:1문의)로 접수가 가능합니다.

대행사 광고주의 경우 영업사원이 온라인상에서 해지 접수 대행도 할 수 있습니다.

[답변]

환불 계산식은 아래와 같습니다.
 
환불액 = 총결제금액① - 광고게재비② - 위약금③
 
① 총결제금액

   광고단가 * 개월수

② 광고게재비

   (총결제금액/광고계약일수) * 실제게재일수

③ 위약금

   (결제금액 - 광고게재비) * 10%

[답변]

해지신청서를 접수한 당일인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재 접수해주시고,
당일 건이 아니라면 이미 환불작업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[답변]

환불을 위해서는 중도해지신청서와 환불 받으실 통장 사본을 팩스(02-6008-1364)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환불 계좌는 세금계산서 상의 대표자명이거나 회사명으로 이루어져 있어야 하며,
환불까지는 신청서 접수 후 약 7일 ~ 10일 정도 소요 됩니다.